미스터비스트 1억 구독자 모은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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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개월 동안 구독자  1억 명  모은 유튜버, MR.BEAST. 2024 콘텐츠 전략 공개.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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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요

  • 거대 크레이터즈 팟캐스트, <Colin and Samir>는 ‘미스트 비스트 2024 최신 인터뷰 영상’을 게시했습니다.
  • 미스트 비스트는 해당 팟캐스트에서 새로운 프로젝트  아마존 프라임 쇼 에 대해 홍보하고, 2024년 최신 유튜브 전략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.
  • 전체 내용을 보고 [sns성장 인사이트]를 따로 정리해서 보내드립니다.

미스터비스트 2023~2024년 실적

  • 구독자 2억 4,200만 명 (2023년에만 1억 명 증가)
  • 최고 조회수: 5억 8,200만 회
  • 평균 조회수: 2억 회 (매년 증가 추이)
  • 아마존 프라임 론칭(진행 중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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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싸지는 MR.BEAST 채널의 ‘광고비용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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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행자: "비싸지는 MR.BEAST 채널 ‘광고비용’"

  • 미스터 비스트 채널의 시청률은 현재 정점을 찍었습니다. 그리고 그에 따라 광고비가 비싸지고 있습니다. 기업들의 마케팅 예산은 한정되어 있습니다. 그들은 광고비용을 감당할 수 없을 것입니다.

비스트: “기업 사정에 맞출 것”

  • 우리 채널 평균 조회수는 2억 2천만 회입니다. 전세계 어디에도 이보다 큰 트래픽은 없습니다.
  • 게다가 세계는 유튜버의 가치를 인정하기 시작했습니다. 광고 비용이 증가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.
  • 하지만 우리는 기업의 입장을 이해하고 있습니다. 우리는 그들 예산에 맞춰서 비지니스 할 것입니다.
  • 추가로, 제가 비디오에 재투자하는 것은 돈을 더 벌기 위해서가 아닙니다. 그저 저는, 더 나은 비디오를 만들고 싶을 뿐입니다. 더 나은 비디오를 만들다 보니 조회수가 증가했고, 그 결과로 광고비가 올랐을 뿐입니다. 
❓ 킬러 콘텐츠 를 버린 이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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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행자: "왜 잘되는 것을 버렸는가?"
  • 비스트 채널에는 좋아요를 많이 받는 동영상이 있습니다. 예를 들면 <$1 vs $100,000,000 Car!> 가 그렇습니다. 이것은 정말 잘 먹히는 포맷입니다.
  • 하지만 미스터 비스트는 이 포맷을 버리고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. 그 이유가 무엇입니까?
비스트: “나는 아직 보여주고 싶은 게 많다”
  • 실제로 <$1 vs N>의 실적은 놀랍습니다(CRUSH).
  • 실제로 2023년, 유튜브를 통틀어서 가장 조회수가 좋았던 영상은 <$1 vs $500,000 plane ticket>입니다. 조회수는 3억 회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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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그리고 같은 포맷인 <$1 vs $100,000,000 car!>은 2억 4천만 조회수, <$1 vs $250,000 Vacation!>은 2억 4천만 조회수입니다.이 두 영상 모두 2023 유튜브 TOP 20 안에 들었습니다.
  • 하지만 저희는 더이상 <$1 vs N>을 하지 않기로 했습니다. 이유는 간단합니다. 저희는 박수칠 때 떠나고 싶기 때문입니다. 사람들로 부터 “JIMMY, 전 이걸 10번은 본 것 같아요. 언제까지 이걸 봐야하나요?”라는 말을 듣고 싶지 않습니다.
  • 저에게는 끝내주는 바이럴 아이디어가 수 십개도 넘게 있습니다. 저는 사람들에게 더 새롭고 신선한 것을 보여주고 싶습니다. 그리고 실제로 사람들은 새로운 것을 원합니다. 우리 채널은 매번 새롭고 참신한 콘텐츠를 공개해서 성장해왔습니다. 
  • 하지만 일반적인 유튜브들에게는 이런 방식을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. 대부분의 유튜버들은 먹히는 콘텐츠 카테고리를 세분화 하고, 영리하게 반복해야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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`2024년, 미스터 비스트 최신 콘텐츠 전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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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행자:
  • 최근(2024) 동영상 실적이 매우 좋습니다. 비결이 무엇인가요?
비스트: 
  • 일단 ‘더빙’의 힘이 컸습니다. 우리는 동영상에 ‘다국어 오디오’를 추가했습니다. 현재 영어 말고도 20개가 넘는 언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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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그리고 각국 대형 크리에이터의 더빙은 그 자체로 새로운 콘텐츠입니다. 사람들은 대형 크리에이터의 더빙을 들으려고 콘텐츠를 방문합니다.
    • 예를 들면 페데라고 하는 스페인 대형 크리에이터가 있습니다. 그는 <버려진 도시> 스페인어 더빙을 맡았습니다.
    • 그리고 5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그의 더빙을 들으러 <버려진 도시>를 시청했습니다.
    • <버려진 도시> 댓글의 20%는 페데에 대한 이야기입니다.
  • 더빙은 미쳤습니다. 더빙은 무조건 해야 합니다. 조회수가 싫지 않다면요.
  • 팟캐스트도 마찬가지입니다. 이 팟캐스트도 더빙을 꼭 하시길 추천드립니다
    • *성펭: 실제로 해당 팟캐스트는 더빙 작업을 앞두고 있습니다.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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느려진 콘텐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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`진행자:
  • 최근 당신은 트위터를 통해서 너무 빠른 영상 트렌드를 지적했습니다. 심지어 너무 빠른 것은 효과가 없다고 말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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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게다가 최근 당신 영상을 보면 호흡을 길게 가져가는 것처럼 보입니다. 예를 들면 <버려진 도시>가 그렇습니다. 해당영상에서 당신은 마을 배경에 대한 이야기를 길게 설명했습니다. 전에는 배경 이야기를 꺼낸 적이 없었습니다. 왜 갑자기 영상의 템포를 늦추셨나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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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스트: “사람들은 좋은 콘텐츠를 원하지, 빠른 콘텐츠를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”
  • 시청자들의 집중력이 낮아져서 영상을 빠르게 해야한다는 것은 편견입니다. 시청자들은 ‘좋은 스토리’를 원합니다.
  • 좋은 스토리텔링을 위해서 우리는 50% 이상 속도를 늦췄습니다. 그 결과로 영상 길이가 2배 가깝게 증가했습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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